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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휴사 마케팅 정보로 더 나은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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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세이프나루토 2020. 6. 14. 1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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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휴사 마케팅 정보로 더 나은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제휴 마케팅에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기술들이 있고, 때로는 그것은 당신의 기술적 능력에 달려 있다.


자신이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 자신이 유치하고자 하는 목표 관객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한다.


바라건대, 당신이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단순히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내서 빠른 이익을 위해 기도하려는 야망은 없기를 바란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전략을 채택하십시오.




당신의 파트너들이 쿠키를 이용하지 않도록 하고, 확실히 스스로 그것을 하지 않도록 하라.


기껏해야 비윤리적이고 방문자에게 성가신 일이다.


그것은 또한 고객 추적 체인을 깨고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




일단 입증된 성공률을 얻으면, 프로그램에 임금 인상을 요구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위해 충분한 돈을 벌면, 그들은 당신이 머물기를 원할 것이다.




제휴사는 이메일을 통해 업무가 할당되지만 이메일을 다시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전자 메일의 관련 정보를 사용하여 문서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만드십시오.


그렇게 하면 하나의 마스터 문서를 갖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어떤 사람들은 슈퍼 제휴사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너무 많은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양의 제품을 인수한다는 뜻이다.


최대 결과는 사실이 아님을 명심하십시오.


시간이 흐르면서, 만약 당신이 모퉁이를 돌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을 제자리에 놓을 것이다.




당신은 결국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할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을 찾아야 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려면 첫 번째 연락처로부터 관심을 끌기 위해 가장 성능이 좋은 이메일만 보내십시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야 한다.


제휴 관계를 미리 알고 사이트에 설명하십시오.


만약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부정행위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대신 그들의 구매를 위해 상인 사이트로 갈 것이다.




독자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것을 하라.


독자들이 당신을 좋아하기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시도를 통해 당신을 지원하려고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당신의 사업에 매우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개발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다른 종류의 광고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훨씬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많은 훌륭한 마케팅 도구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선택할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인은 당신이 받을 소개료, 얼마나 인기 있는 디렉터리인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탐색할 수 있는지 이다.




매출 전환비율이 높은 계열사를 찾아라.


1% 변환 방정식은 유리한 게이지다.




실시간 통계는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통계를 통해 웹 사이트의 트래픽 양을 관찰하고 얼마나 많은 고객이 항목을 구매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확실한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시장에 익숙해지면, 당신이 가진 기술을 완성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고, 그것들은 이것들보다 당신에게 더 잘 작용할 것이다.


하지만 기본을 기억하면 언제나 단순함과 탄탄한 마케팅 계획으로 돌아갈 수 있다.